美매트리스직구 쇼핑몰 룸에이, 씰리ㆍ템퍼페딕ㆍ스턴스앤포스터 '빠른 도착 상품' 인기
美매트리스직구 쇼핑몰 룸에이, 씰리ㆍ템퍼페딕ㆍ스턴스앤포스터 '빠른 도착 상품' 인기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2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매트리스 직구 쇼핑몰 룸에이가 매트리스 직구시 상품을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빠른 한국도착 상품'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난달 룸에이는 국내 최초로 기존 직구의 배송 시스템을 보완한 "빠른 한국도착 상품" 을 실행 중임을 밝혔다. 특히나 자체창고, 지점을 두고 미국 현지나 한국의 재고를 빠르게 배송하는 업체들과 달리 룸에이의 '빠른 한국도착 상품' 은 미국 각 브랜드 공장에 주문 후 오더되어 출고된, 4~6주 이내에 제조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룸에이의 "빠른 한국도착 상품" 매트리스는 미 현지 법인과의 제휴로 각 브랜드 공장에 오더되어 출고되는 100% 새 상품으로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한국도착일을 확인해볼 수 있다. 

미국매트리스직구 전문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창고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불투명한 재고매장과는 차별화를 두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량 수입, 창고 적재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제거하여 리퍼, 중고 매트리스가 새 상품으로 둔갑하여 판매될 수 있는 위험성을 원천 차단하며 미국 현지 브랜드 공장에 오더하여 출고된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의 안방까지 직배송하는 시스템이다.

미국 수입 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는 현재 2020 프레지던트 데이를 맞아 세일중이며스턴스앤포스터의 락웰, 허스턴, 카사트, 폴락, 리저브 햅번, 템퍼페딕 사의 어댑트미디엄, 프로어댑트, 프로브리즈, 럭스브리즈, 씰리의 H5, I3, Z7, Z9, 크라운 쥬얼체리오팔, 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썰타의 썰타 스탠달, 썰타 클레이먼, 썰타 알버스, 썰타 트렐리버그등 미국 내에서 검증된 브랜드들만 취급한다.

특히나 룸에이는 기존 직구의 단점이라고 꼽혔던 원환,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고 소비자 피해보상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어 기존의 달러결제, 배송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직구고객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룸에이 한국 관계자는 "룸에이는 고객 주문 즉시 미국 공장에 오더를 넣고 출고된 상태 그대로 직배송 되어 어딘가에 들리지 않아 이후 바로 한국 도착 즉시 제휴사인 배송사로 이관되어 빠르게 설치가 시작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에 서울, 창원, 원주, 김해, 순천, 제주 어디든 2인 1조 전국 무료 설치로 안방까지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