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랩 주름크림’, 피부 고민 날리는 홈케어 아이템으로 인기
‘제이랩 주름크림’, 피부 고민 날리는 홈케어 아이템으로 인기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24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홈케어로도 충분히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 ‘제이랩 타이트업 주름크림’이 열풍이다. 

일명 보톡스, 보르피린 크림으로 불리고 있는 ‘제이랩 타이트업 주름크림’은 피부의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보르피린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인데 지모뿌리 속의 피부 탄력과 볼륨에 도움이 되는 보르피린 성분을 바탕으로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이소부텐과 결합하여 피부를 펌핑해준다. 

이와 더불어 제이랩에서는 바깥쪽 주름뿐만이 아니라 안쪽, 바깥쪽 모두의 탄력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이점인데 바깥쪽은 피부 탄력과 볼륨관리에 핵심은 보르피린으로 꽉 잡고 펩타이드, 산자나무, 히알루론산, 마린콜라겐 등으로 안쪽에 영양을 충전해 일시적인 주름 관리가 아닌 오랫동안 유지되는 건강한 주름 관리를 도와준다. 

또하나 특이점은 쫀쫀하고 탄력 있게 늘어나는 거미줄 제형이라는 점인데 이 제형으로 인해 피부에 더욱더 밀착감을 높여서 흡수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특이점은 크림을 사용 후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 밀착감을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끈적임도 없어 바르고 바로 잠자리에 들어도 침구류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주름관리에 탁월한 효과의 ‘제이랩 타이트업 주름크림’은 카카오스토리 공구채널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