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합격 돕는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패스’ 선보여

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합격 돕는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패스’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25 14: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 일정은 4월 4일(토)이다. 1차 시험까지 약 50일 정도가 남은 가운데,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경시생들은 시험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러한 경시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이 스타강사 김대환 강사의 경찰 형법/형사소송법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김대환 패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경찰의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패스’는 월 2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12개월)에 김대환 강사의 형법과 형사소송법 전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김대환 강사는 경찰 시험 감독위원을 역임한 경찰 출신의 변호사로, 방대한 형법/형소법 영역에서 높은 적중률을 기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김대환 강사는 2018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형법 과목 보기 지문 80개 중 79개에 적중하였으며, 2018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형소법 과목 보기 지문 82개 중 73개에 적중했다.
 
김대환 강사의 강의는 실무자 출신의 경험을 담아 실제 사례를 적용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스토리텔링을 통해 판례를 설명해 수험생의 이해를 돕고, 출제 포인트만 압축하여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출제가 예상되는 조문과 판례를 명확히 각인시켜 학습량을 줄여주어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감소시켜주며, 시험에서 자주 속이는 함정문제와 예외조항까지 세세하게 설명해 수험생의 고득점을 완성시킨다.
 
더불어, ‘김대환 형법/형사소송법 패스’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가능하도록 한다. 기본, 기출심화, 문제풀이 1, 문제풀이 2, 문제풀이 3으로 진행되어 경찰공무원 시험 초시생도 단기합격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실제로 김대환 강사의 수업을 듣고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은 “김대환 강사의 수업은 암기보다는 이해가 중심이기 때문에 시험 직전에는 다른 과목에 쏟을 수 있는 여유를 주었던 과목이었다”, “실제 판례의 사건들을 부연 설명해주시고, 실제 경찰 경험에 빗대어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다” 등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