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준뉴트리, 이승남 프리바이오틱스 출시 1년 만에 150억 돌파
메이준뉴트리, 이승남 프리바이오틱스 출시 1년 만에 150억 돌파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25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자연 건강 식품 브랜드 메이준생활건강의 메이준뉴트리 이승남 원장의 더블액션 프리바이오틱스가 론칭 1년 만에 150억 주문을 돌파하면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150억 판매는 론칭 1년여만에 이룬 쾌거로 더블액션 프리바이오틱스는 론칭 당시 첫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더블액션 프리바이오틱스는 국민건강주치의 이승남 원장과 함께 협업한 제품으로 튼튼한 장내환경을 위해 이승남 원장이 직접 엄선하여 성분배합을 진행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각해지면서 장 건강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는 장내 환경이 면역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어린 아이나 노인들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더블액션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특히나 한 포에 프리바이오틱스와 생유산균 7종을 넣어 따로 찾아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메이준생활건강 관계자는 “더블액션은 유익균과 유익균의 먹이가 둘 다 들어있어 장내환경개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요즘같이 면역력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 이라며 “메이준뉴트리 공식몰 신규 가입 시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밝혔다.

더블액션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할인 행사는 메이준뉴트리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