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금융, 자산관리사 자격증 합격 위한 개념완성자료집 무료 배포

해커스금융, 자산관리사 자격증 합격 위한 개념완성자료집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26 16:19
  • 수정 2020.02.26 16: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격증 자산관리사(은행FP)는 시중 은행 취업 시 가산점으로 작용하며 취업에 유리한 은행 자격증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자산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학점은행제에서 최대 20학점이 인정되며, AFPK 모듈 2 교육이 면제되는 등 다양한 메리트가 있다. 이에 전산세무·전산회계 등 회계자격증, 자산관리사 자격증 교육으로 유명한 해커스금융은 4월 은행FP 시험 합격을 돕기 위해 ‘은행FP 수강료 0원반’을 운영하겠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은행FP 수강료 0원반’은 2020년 7월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 기간 연장을 할 수 있는 ‘합격보장반’과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교재비 본인 부담, 진도율 90% 충족 및 2020년 4월 시험 합격 시)해주는 ‘수강료 0원반’으로 나뉜다. 해커스금융은 ‘은행FP 수강료 0원반’ 수강생 전원에게 하루 10분 개념완성 자료집(*PDF/문제집 포함 구매 시)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하루 10분 개념완성 자료집은 방대한 기본서의 핵심 내용만을 압축해 꼭 필요한 내용만을 담았으며, O/X 문제로 빠른 개념체크를 할 수 있고, 시험 빈출 문제 암기 포인트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따라서 학습자는 하루 10분만 꾸준히 투자하면 시험에 나올 핵심 개념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하루 10분 개념완성 자료집은 자산관리사(은행FP) 분야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금융의 전문 연구진이 직접 제작했기 때문에 탄탄한 구성과 알찬 내용으로 유용하다는 평을 받는다.
 
‘은행FP 수강료 0원반’ 수강생에게는 이외에도 은행FP 필수용어 100선(*PDF), 은행FP 적중 모의고사와 은행FP 하프 모의고사 등 합격을 위한 다양한 부가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은행FP 적중 모의고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과목별/유형별 예상문제가 수록되어 있고, 기초 이론 설명과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은행FP 하프 모의고사는 1부와 2부를 합쳐 총 100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은행FP 하프 모의고사는 해커스금융 페이지 내에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합격보장반' 수강료 2만 원 할인쿠폰과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금융의 자산관리사(은행FP) 인강은 2019 해커스 은행FP 4월/7월 환급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1위를 기록한 백영 교수와 해커스 수강생 대상 ‘내가 뽑은 최고의 자문인력 교수’ 1위를 차지한 민영기 교수가 진행한다.
 
실제 해커스금융 은행FP 강의 수강생은 "백영 교수님은 설명을 간단 명료하게 해주셔서 믿고 공부했습니다. 주변에서도 해커스를 많이 듣고, 저도 경험상 개념 문제 등 챙겨주는 게 많아 믿고 듣는 해커스입니다"라며 강의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참고로, 2020년 자산관리사(은행FP) 시험일정은 4월 11일(토)에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측은 “4월 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므로, 해커스금융 ‘은행FP 수강료 0원반’을 통해 빠르게 준비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자산관리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금융 페이지에서는 CFP, AT 자격시험(FAT 1급/2급, TAT 1급/2급), 투자자산운용사, 재경관리사, 국제무역사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전산회계 1급/2급, 무역영어 1급/2급, 외환전문역 1종/2종, 매경TEST(매경테스트), TESAT(테셋), 은행텔러,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등의 금융/무역/회계 자격증을 위한 정보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는 공인회계사 시험과 세무사 자격증 합격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회계사 시험과 세무사 시험 합격자의 회계원리 공부법, 회계원리 인강 및 세무사 인강 추천 등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