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뷰텔' 남성화장품 브랜드 브리올옴므 폼클렌징 선보여

'마뷰텔' 남성화장품 브랜드 브리올옴므 폼클렌징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28 12: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들이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면서 화장품 시장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단순히 남자 스킨로션 & 올인원 제품 같은 기초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비비크림, 모공 프라이머 등 메이크업 제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

패션뿐만 아니라 피부에 대해 아낌없이 투자를 하는 남자들을 가리켜 ‘그루밍족(grooming)’이라는 신조어도 생길 만큼 이젠 남자들도 ‘화장’이 필수라고 할 수 있겠다.

남성화장품 외에도 방송이나 잡지에서도 피부관리 컨텐츠가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관련한 정보도 다양해지고 있다. 

그 중에 ‘마이뷰티텔레비젼’은 웹 뷰티 프로그램 중 하나로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 관련 컨텐츠를 전문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유명한 셀럽들이 참여해 남성, 여성 모두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서 러블리즈의 지수 & 베이비소울이 출연해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남자 폼클렌징 제품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브라이트닝 폼클렌징’으로 화이트닝 전문 남성화장품 브랜드인 ‘브리올옴므’에서 출시한 남자 클렌징폼으로 대용량(500ml) 타입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수분 손실을 줄여 주는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함께 다양한 자연 유래의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 세안제 제품 중에 하나라고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단순히 제품 소개 뿐만 아니라 남성 폼클렌징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 주었는데, 세안을 할 때는 가급적이면 미온수로 씻는 것이 좋고 남자들은 피지 분비가 많기 때문에 T존(이마, 콧등)을 좀 더 꼼꼼하게 닦아 내는 것이 피부 관리에 좋다.

‘브라이트닝 폼클렌징’ 뿐만 아니라 미백 케어에 도움이 되는 남자 스킨로션이나 또는 수분을 보충해주는 남자 수분크림, 피부 결을 톤업 해주는 남자 미백크림 등 다양한 화장품 라인을 판매하고 있어 피부를 밝게 가꾸고 싶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제품뿐만 아니라 성분에 대한 정보, 계절별 피부관리법 등 남성 그루밍 Tip 정보 컨텐츠도 해당 브랜드에서 제공을 하고 있다.

브라이트닝 폼클렌징이나 브랜드 제품 구입은 공식몰,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쿠팡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