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로나19 여파, 메이준뉴트리 ‘면역력 증진’ 홍삼 인기 

코로나19 여파, 메이준뉴트리 ‘면역력 증진’ 홍삼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03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전염병 예방을 위해 면역력이 중요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건강식품에 대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코로나19는 감염자의 비말(침방울)이 호흡기나 눈·코·입의 점막으로 침투될 때 전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에어로졸(비말이 공기 중에 혼합된 상태)로도 감염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밝혀져 더더욱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특별한 치료제도 없고, 완벽한 예방책도 없는 질병이기에,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메이준생활건강의 ‘메이준 홍삼’ 이 주목받고 있다.

메이준뉴트리 홍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 고형분 60% 이상 함유된 홍삼 진액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홍삼의 성분 가운데 ‘사포닌’ 은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만들고 신진대사가 잘 되도록 돕고 몸을 따뜻하게 해줘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주원료인 홍삼 외 국산 전통원료 19종의 식물혼합농축액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으며, 국민 건강 멘토이자 현직 한의사인 박경호 박사가 직접 고른 원료&배합,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 박경호 박사의 노하우와 건강철학이 담겨 있어 홍삼 유효 성분의 배합이나 맛 등에서 월등한 품질을 자랑하며 효능을 보장한다. 또한 합성감미료, 색소, 합성 착향료 3無 첨가 원칙을 지켜 만들었다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메이준뉴트리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제품들을 공식몰에서 3월 한 달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