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출시..."세정력·연비개선"
불스원,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출시..."세정력·연비개선"
  • 박한용
  • 승인 2020.03.02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엔진 관리에 탁월한 3가지 성능을 담아낸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불스원샷 골드’는 불스원의 20년 엔진 세정 노하우가 담긴 ‘듀얼 부스터’ 기술에 수분 제거 효과를 더해 강력한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은 물론 연료탱크 내 수분 흡수 효과까지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용과 경유용은 각각 향상된 GDI 부스터와 CRDI 부스터를 함유해 최신 고출력 직분사 엔진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할 뿐 아니라, 휘발유 차량을 위한 옥탄 부스터와 경유 차량을 위한 세탄 부스터를 첨가해 엔진의 불완전 연소를 줄이고 노킹 현상 방지, 연비 및 출력 향상, 소음 감소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불스원샷 골드’는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으로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2만 6800원(용량 500㎖)이다.

불스원은 ‘불스원샷 골드’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달 24~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사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 단 3일 만에 2600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불스원은 2일부터 일주일간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불스원샷 골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4일부터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