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폭 변화된 ‘하프학사’, ‘2020 ALL NEW 하프 독학전문관’ 시스템 대공개

대폭 변화된 ‘하프학사’, ‘2020 ALL NEW 하프 독학전문관’ 시스템 대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02 12:43
  • 수정 2020.03.02 15: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시험은 다른 시험에 비해 범위가 넓고 지엽적인 부분의 출제 비중이 높아 전략적인 학습법이 필요하다. 암기량이 방대해 효과적인 암기법으로 암기의 효율을 높이는 것이 필수이며, 오랜 시간 ‘앉아만’ 있는 공부보다는 치밀한 학습 계획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무원 시험과 경찰, 피트, 임용 등의 각종 국가고시에서 높은 합격 실적을 자랑하는 공무원 기숙학원 ‘하프학사’에서는 효율적인 공부법과 생활관리를 병행해 합격으로 이끄는 ‘하프 독학전문관’을 개관하며, 3월 23일 소수정예의 첫 입실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프 독학전문관은 공부법+관리+성적상승+합격으로 이어지는 시스템을 갖춰 기존 관리형 독서실 시스템에서 제공하던 단순 시설관리, 생활관리, 콘텐츠 관리를 넘어, 특허 받은 공부법을 기반으로 한 학습 커리큘럼과 체계적이고 엄격하게 검증된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단기 고득점 합격을 돕는다.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하프학사의 공무원 기숙학원 시스템을 접목해 무작정 통제만 하거나 강제적인 스파르타만 고집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인 성적 상승을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관리형 독서실 최초로 적용한 특허 받은 공부법 ‘반쪽학습법’은 범위가 넓고 지엽적인 부분이 많은 공무원시험에 최적화된 공부법으로 방대한 양의 암기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게 한다.

가리고, 빨리 말하며 학습 내용을 몸이 기억하도록 습관화하는 반쪽학습법은 하프학사만의 만점 전략인 티치던트와 업그레이드된 플래너 관리와 결합해 자기주도 학습을 극대화해 초시생들뿐만 아니라 N시생들의 공부 습관도 제대로 잡아준다. 많은 양의 학습 내용을 빠르게 저장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어 완전학습이 가능해 수험생들의 성적 상승에 도움을 준다. 

그냥 열심히 하는 공부가 아닌 어떻게 열심히 공부를 하는지에 집중을 둔 하프 독학전문관은 특허받은 공무원 한국사 교재와 하프한국사 원장님의 주 1회 터치로 첫 2개월 공무원 한국사 고득점 비법을 배우며, 시간과 학습관리는 물론 학습공간 제공과 규율 잡힌 생활관리로 주당 60-100시간의 순공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하프노트 제공과 정리, 티치던트 관리자 점검으로 하프학사의 공부법을 체화하며, 개방형 시스템 및 개별 독학전문실, 하프학사 영어, 한국사 인강 청취실 제공을 비롯한 압도적인 프리미엄 학습공간과 최고급 교구 제공으로 생활과 학습에 편리함을 더했다.

수업 후 데일리 암기테스트와 모의고사 실시로 그날 배운 내용을 그날 완성하는 학습 시스템을 고수하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반쪽학습법으로 학습의 시행착오를 줄여 단기합격을 돕는다.

일반 스터디그룹이 아닌 회원제로 운영해 오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최신 수험가 정보력을 제공하는 하프 독학전문관은 올바른 학습습관과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해 하프레이싱 밀착관리의 모든 시스템을 적용하여 설계해, 기존의 제대로 된 공부법 없이 독서실을 이용했던 공시생들에게 제대로 된 독학방법을 전수한다.

하프 독학전문관 관계자는 “공부법, 관리, 성적상승, 합격의 성적이 오를 수밖에 없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직접 느껴보기 바란다”며 “3월 23일 첫 입실은 면접을 통해 소수를 선발하며, 전 스텝이 책임감을 갖고 학생들의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