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로나19 장기화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 주는 ‘홍삼’ 제품 인기

코로나19 장기화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 주는 ‘홍삼’ 제품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2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염병 예방을 위해 체내에 면역력이 중요하게 작용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에 따른 건강식품들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코로나19는 감염자의 비말(침방울)이 호흡기나 눈·코·입으로 침투될 때 전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공기 중 으로도 감염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밝혀져 더더욱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치료제와 완벽한 예방책도 없는 질병이기에, 면역력을 높여서 전염병을 이겨내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와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메이준생활건강의 메이준 홍삼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메이준뉴트리 홍삼 제품군 중 홍삼활력스틱은 6년근 홍삼농축액 고형분 60% 이상 함유된 홍삼 진액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완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의 흐름 개선, 기억력 상승과 항산화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홍삼의 성분 가운데 ‘사포닌’ 이라는 성분은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만들고 신진대사가 잘 되도록 돕고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주원료로 사용된 홍삼 외 국산 전통원료 19종의 식물혼합농축액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으며, 국민 건강 멘토이자 현직 한의사인 박경호 박사가 직접 고른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 박경호 박사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어 홍삼 유효 성분의 배합이나 맛 등에서 월등한 품질을 자랑하며 효능을 보장한다. 메이준뉴트리 관계자는 “합성감미료, 색소, 합성 착향료 3無 첨가 원칙을 지켜 만들었으므로 매우 안전한 제품이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이준뉴트리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제품들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