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참진삼, “면역력 증진 위한 홍삼스틱 추천”

참진삼, “면역력 증진 위한 홍삼스틱 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04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세먼지와 유행성 바이러스가 증가하면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유행성 바이러스로 인해 개인위생 관리와 면역력 증진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좋은 홍삼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체크해야 할 사항이 있다. 먼저 홍삼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주된 약리작용을 담당하는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로개선, 항산화 등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홍삼 제품을 고를 때에는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확인해야 한다.

참진삼 관계자는 “제품에 따라 홍삼을 제조하는 방식에도 차이가 있는데 최근 홍삼의 열매인 진생베리에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홍삼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모든 부분을 사용하여 제조하는 ‘전체식 홍삼’이 홍삼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면서 “높은 진세노사이드 함량과 전체식 가공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홍삼 스틱인 참진삼 ‘프리미엄 블랙 스틱’과 ‘프리미엄 녹용 홍삼’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참진삼 프리미엄 블랙 스틱은 홍삼을 뿌리부터 열매까지 한포에 담은 전체식 홍삼스틱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분말액, 진생베리를 비롯한 14가지 한약 재료를 사용하였으며 정제수 외에 기타 화학첨가물이 일체 함유되지 않아 진한 본연의 홍삼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참진삼 블랙스틱 1포에는 진세노사이드 유효 함량이 18mg이 함유되어 있으며 홍삼을 분쇄하여 마이크로 분말화시키는 마이크로공법을 적용하여 흡수율을 높이고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였다.

참진삼 녹용 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영양이 풍부한 뉴질랜드산 녹용을 더한 홍삼스틱이다. 특히 뉴질랜드 녹용은 절각되는 시점부터 식품으로 분류되어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식품관리법에 따라 관리된다. 여기에 대추 농축액, 영지, 황정, 두충 등 총 14가지 한방 부원료를 함께 담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참진삼의 ‘프리미엄 블랙스틱’과 ‘프리미엄 녹용홍삼’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참진삼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