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딩페어순위 1위 기념! 봄맞이 풍성한 혜택 선보이는 천생연분닷컴 3월 웨딩박람회

웨딩페어순위 1위 기념! 봄맞이 풍성한 혜택 선보이는 천생연분닷컴 3월 웨딩박람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05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생연분닷컴 봄맞이 3월 웨딩박람회는 신혼부부가 꿈꾸던 합리적인 가격의 허니문과 웨딩을 실현시켜 주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며 막연하고 복잡한 결혼준비를 현장에서 전문가와 1:1 상담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4년 연속 파워 브랜드 대상, 웨딩페어순위 1위,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한 기념으로 웨딩 페어 방문 시에는 력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 패키지 68% 초특가 할인,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국내 유일 인기 신혼지 TOP 14곳 최대 150만원 할인, 자유여행(에어텔) 한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는 천생연분닷컴 3월 웨딩박람회는 1차 3월 7일 ~ 8일, 2처 3월 14일 ~ 15일 두 차례 진행되며, 결혼 준비를 처음 시작해 정보가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결혼 준비에 관해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가에게 전반적인 상담을 받고 싶어 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웨딩페어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 3월 웨딩박람회에서 예비부부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 바로 100쌍 한정 보라카이 또는 세부 커플여행권+관광여행권을 증정하는 특별 증정권이다. 해당 여행권은 박람회 한정 4곳 이상 상담 시 제공되며, 3박 5일 무료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박람회에 13시 이전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로 스타벅스 텀블러 사은품을 증정하며 매회 선착순 10쌍에게 허니문, 스드메 정계약 시 5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본 천생연분닷컴 웨딩페어는 신청, 방문, 상담이 모두 무료이며 자세한 일정과 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