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평편입학원 리드윈, 강남 프리미엄관리 그대로 인천, 부천지역 대상 확장 오픈

부평편입학원 리드윈, 강남 프리미엄관리 그대로 인천, 부천지역 대상 확장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05 12: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입을 지도하다 보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시간 관리이다. 아무리 수업을 듣고 이해를 했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공부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면 합격의 가능성은 무뎌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리드윈 에서는 업계 최초로 오후에 필수 자습을 하고 있고 강제자습을 통해 개인별 학습 컨설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러한 세심한 관리가 많은 학생들을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인천지역에서 강남으로 긴 시간을 통학하는 학생들이 통학시간이 너무 길어 자습시간을 조금 더 늘려주고 더 많은 시간을 공부해 집중하게 하고자 인천, 부평 캠퍼스를 오픈했다고 한다. 

리드윈 편입 관리자인 임성준 디렉터는 “하루에 순수 자습시간이 최소 공부시간이 6시간~8시간은 되어야 상위권대학에 합격할 수 있다. 그런데 하루에 3시간 이상을 지하철이나 교통수단에서 보낼 경우 그 시간을 일 년 단위로 환산하면 어마어마할 것이다. 실제로 장거리 통학생들 보다는 근거리에 사는 학생들의 합격률이 더 높다. 그런 점을 고려해 인천, 부평, 경기, 광명, 시흥 등의 위치한 프리미엄관리 학원이 없다보니 강남까지 오느라 학생들이 너무 고생하는 것을 보고 몇 년 전부터 이 지역 개원을 긍정적으로 검토 하던 중에 부평역 22번 출구 바로 앞에 좋은 위치와 시설이 있어 부평 캠퍼스를 운영하기로 결정하였다.” 라고 전했다.

또한, “강남 프리미엄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도입하여 학생들의 학습태도 및 학습방법을 점검하고 좀 더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통해 실력을 향상 시켜 원하는 대학에 합격시킬 수 있는 곳은 바로 부평 리드윈 이다.” 라고 전했다. 

리드윈 부평캠퍼스에서는 수년 동안 편입을 지도해온 경험 있는 교수진과 편입을 합격한 선배 그리고 편입합격생들로 구성되며, 편입전문 컨설턴트가 매일 상주하여 편입 합격을 돕는다.

편입영어, 편입수학, 편입논술이 오는 3월에 개강하며, 이후 자소서 면접 특강 및 원서지원과 배치상담 및 특강도 계속 개강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리드윈 편입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