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준뉴트리’ 혈관건강 지키는, 인지질 함량 58% 크릴오일 1+1 이벤트 진행

‘메이준뉴트리’ 혈관건강 지키는, 인지질 함량 58% 크릴오일 1+1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0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릴오일의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메이준뉴트리는 ‘슈퍼크릴오일58’ 런칭 기념으로 1+1 한정수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릴오일은 청정지역인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이 속에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특히 주목해야할 성분은 물에 잘 녹고 지방을 잘 녹이는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이다. 

인지질은 세포를 보호하는 막의 주성분으로 세포막, 적혈구, 뇌세포, 관절조직의 주요성분으로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며 혈관기름때 제거와 혈관 속에 지방을 녹이는데 도움을 주는 오메가3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혈관 관리할 때 먹으면 좋다. 또한, 크릴오일 속에 들어있는 인지질은 혈액 속 지방을 녹인 후 지방을 녹인 후에도 물에 잘 녹기 때문에 소변이나 땀을 통해 손쉽게 체외로 배출된다. 인지질함량이 높은 걸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아스타잔틴은 오일의 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수생 생물 연어, 새우, 랍스타, 크릴오일 등에 함유된 붉은색 물질이 아스타잔틴 이다. 다량의 오메가3의를 함유하여 신체흡수율을 높여준다.(오메가3는 생체 내에서 반드시 필요하지만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하여야 한다.) 아스타잔틴은 남극해에서 일명 붉은 슈퍼비타민 E라고도 불리우고 있으며, 비타민C의 6,000배, 비타민E의 500-1,000배, 코엔자임Q10의 800배, 안토시아닌의 150배라고 전해진다.

메이준뉴트리의 ‘슈퍼크릴오일은58’ 은 세포막 주성분인 인지질이 58% 이상 함유를 자랑하며 남극 선상에서 포획한 그 자리에 가공하여 산패 걱정 없는 신선한 원료만을 사용하였다. 오일 추출 과정에서 헥산이나 아세톤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식용 주정 용매를 사용하여 매우 안전한 제품이다.

한편 국민 건강 멘토 이승남원장도 강력 추천하는 ‘슈퍼크릴오일58’ 원 플러스 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준뉴트리 공식몰에서 문의 및 확인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