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면역력 영양제 추천 '홍삼 컴파운드케이 15mg', 진생당 특별 이벤트

면역력 영양제 추천 '홍삼 컴파운드케이 15mg', 진생당 특별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0 16: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요즘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홍삼'의 인기가 높다. 홍삼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영양제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강화뿐만 아니라,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등의 6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다.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삼을 음식으로 섭취하고자 한다면 그 전에 따져봐야 할 점이 있다. 바로 '흡수율'이다. 홍삼이 체내에 흡수되려면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컴파운드케이(Compoud K)로 최종 분해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식약처에 보도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로 분해하지 못한다. 즉,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아무리 홍삼을 섭취해도 사포닌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어려운 것이다.

따라서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중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이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가 15mg 함유되어 있으며, 진세노사이드 합 또한 25mg가 함유된 고함량으로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품이다. 따라서 건강을 위해 꾸준히 챙겨먹을 수 있는 음식, 영양제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을 높이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꼽히는 만큼 효능을 제대로 누리고 싶다면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며,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는 고함량으로 홍삼의 6대 기능성을 확실히 누릴 수 있고, 정제(타블렛) 형태여서 면역력 영양제로 섭취가 간편하여 휴대성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힌편,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들이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합리적으로 챙길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