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시는 원샷 비타민 비타바움, 홈쇼핑서 항산화 영양제로 인기

마시는 원샷 비타민 비타바움, 홈쇼핑서 항산화 영양제로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1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면서 관련 건강기능식품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일반 음식만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데는 한계가 따르는 만큼,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챙기고자 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외부 바이러스나 유해 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줄 수 있는 항산화 영양소 섭취의 중요성이 부쩍 커지고 있는 가운데 CJ오쇼핑 품절 대란을 일으킨 독일 직수입 마시는 비타민 ‘비타바움’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프리미엄 독일 비타민 비타바움이 항산화 영양제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차별화된 성분 덕분이다. 유해 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을 가진 영양소는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이 대표적이다. 비타바움 멀티비타민은 이들 항산화 비타민은 물론 각종 유효 미네랄을 함유해 보다 높은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알약 형태의 비타민과 달리 섭취와 흡수가 용이한 액상 타입의 마시는 멀티비타민으로 차별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회분 앰플 타입으로 휴대도 간편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이른바 ‘원샷 비타민’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비타바움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다 보니, 홈쇼핑 방송에도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진 것 같다”며 “방송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이 이어지며 추가 편성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바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타바움 공식사이트 외에 전국 롭스 매장과 약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비타바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