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 신제품 3종 론칭
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 신제품 3종 론칭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11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한의 루틴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초스킨케어 제품

오앤오 인터내셔널의 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3종을 론칭했다. 

엘러브에서 론칭한 신제품 3종은 엘러브만의 철학을 담은 제품으로 평소 바르는 기초화장품의 개수를 줄여, 최소한의 루틴으로도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효율의 가치’를 구현하고자 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엘러브 듀얼 밸런스 캡슐 앰플 & 워터 밸런스 크림’ (이하 엘러브 듀얼 스킨 밸런스 케어 앰플 크림)과 피부 탄력 재생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엘러브 듀얼 블루밍 캡슐 앰플 & 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 (이하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앰플 크림)이 그 예이다.

복잡한 기초 스킨케어의 루틴을 앰플과 크림, 2단계로 줄여 하나의 용기에 담았으며, 줄였기에 부족할 수도 있는 기능을 앰플과 크림 시너지 효과로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엘러브 듀얼 스킨 밸런스 앰플 크림’은 상단의 호호바씨 오일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연하게 만들어 준 뒤, 하단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의 보습크림이 깨진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유수분밸런스 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앰플 크림’은 상단의 동백/사과씨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제공해주며, 하단의 판테놀, 발효 올리브 오일, 동백나무꽃추출물의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피부 탄력 재생 및 고 보습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엘러브 필앤필 카밍 앤 릴리프 필링패드’는 터치 한번으로 각질 케어 및 보습 충전이 한번에 되는‘Simple 2ffect’ 컨셉을 담은 제품으로 과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필링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매끈한 피부결과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해준다. 

특히 신제품 3종에는 피부 친화도가 높아 물질 전달에 도움을 주는 ‘Cerapresso’ 특허기술을 공통적으로 적용해 유효성분들의 ‘피부흡수율’을 높여 제품력을 극대화했다.

엘러브는 신제품 론칭과 동시에 오는 3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위클리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엘러브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해 주는 고객에게는 최대 5,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월 베스트 리뷰어 한 명을 선정해 듀얼 앰플 크림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엘러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