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로 세무사 시험 합격 도와 인기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로 세무사 시험 합격 도와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1 17:36
  • 수정 2020.04.03 13: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세무사 합격 인원이 700명으로 확정되며,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세무사 자격증 취득 시 세무법인, 세무공무원, 공기업, 금융기업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어 전망이 높은 자격증으로 손꼽힌다. 

이에 공인회계사(CPA) 및 세무사(CTA) 자격증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하는 전문교육기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시험 준비 기간과 비용부담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모의고사 과정을 제외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해당 강좌는 수강 기간 동안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합격 후 수기작성 및 인터뷰에 참여하면 수강료가 환급된다. (제세공과금 제외) 또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교육그룹 브랜드 선호도 1위 해커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간단한 퀴즈를 맞힐 시 수강료 10만 원을 지원하여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원가관리회계 엄윤, 재정학 서호성 교수를 포함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의 강의를 배수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오픈 강의 및 2020년, 2021년 개정강의까지 모두 제공하여 난이도별 세무사 시험 과목 문제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효율적으로 공부하려면 번잡한 조문암기 말고 필요한 조문만 외울 수 있는 원재훈 교수님 강의를 추천한다”, “정윤돈 교수님 강의를 듣고 회계학이 재미있고 공부하는 것이 즐거워졌다”, “엄윤 교수님의 강의는 반복되고 연결되는 원가관리의 이론들을 보기 좋게 연결시키고 매끄럽게 풀 수 있도록 돕는 효과적인 수업이다”며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 수강할 경우 ▲해커스 기초재정학(비매품) ▲해커스 세무사 IFRS 객관식 재무회계 단원별 종합사례(비매품) ▲해커스 민법(비매품) 교재를 제공한다. 추가로 수험생들이 세무사 시험 준비와 응시자격을 동시에 갖출 수 있도록 토익, 지텔프 강의 수강료 10% 지원권을 제공 중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를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 부족한 부분을 반복하고 싶은데 배수제한이 없는 강의를 찾는 수험생, 수험기간이 걱정되어 세무사 준비를 망설이는 수험생이라면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 수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추가로 세무사 2차 시험 일정은 8월 8일(토)에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온라인 커리큘럼 강좌인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 세무사 시험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참고로,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의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사이트를 통해 세무사 1차 시험, 세무사 인강/학원, 회계사(CPA) 인강/학원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2019 교육그룹 브랜드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 선호도 교육그룹 기준이며, 해커스 교육그룹은 공무원, 공인중개사, 회계/세무사, 토익, 영어회화,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