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액세서리도 탐나네 '스포일러, 페달 등'
르노삼성차 XM3, 액세서리도 탐나네 '스포일러, 페달 등'
  • 최영락
  • 승인 2020.03.12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쿠페형 SUV XM3의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XM3 액세서리에는 XM3를 더욱 특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들이 포함되어 있다. 

스타일을 더욱 살려줄 바디키트, 리어 스포일러, 실용적인 트렁크 라이너, 프리미엄 스포츠 페달,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360도 3D-HD 스카이뷰 카메라 등이다.

르노삼성은 3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3명), 차량용 공기청정기(7명), 2만원 쇼핑몰 포인트(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쇼핑몰을 통해 발표된다. 쇼핑몰 첫 구매자에게는 여행용 캐리어(2명), 5만원 쇼핑몰 포인트(8명), 1만원 쇼핑몰 포인트(10명)이 증정된다.

또 3월에 XM3를 구매한 고객이 XM3 전용 사이드 스텝을 구매할 경우 (2020년 5월까지 장착 기준) 르노삼성 순정용품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XM3 사이드 스텝은 오는 4월부터 전국 르노삼성차 서비스점 및 액세서리 전문 장착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사전계약시점부터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XM3 구매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액세서리 출시와 함께 쇼핑몰 리뉴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감성을 지닌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에 걸맞은 액세서리를 통해 보다 즐거운 주행 경험을 느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르노삼성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