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랑아미노프로틴, ‘바쁜 현대인을 위한 균형 잡힌 단백질 보충’

실크랑아미노프로틴, ‘바쁜 현대인을 위한 균형 잡힌 단백질 보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2 15: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으로 흔히 육류를 줄이고 채식 위주의 식단을 생각하게 된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이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니다. 건강을 위해서는 극단적으로 한 영양소만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분 섭취가 중요하다. 이를 위한 균형 잡힌 식습관은 필수다.

특히 육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면 우리 몸은 즉각 반응하게 된다. 가장 두드러지는 반응은 바로 탈모다. 케라틴이라고 불리는 단백질 성분으로 머리카락은 이뤄져 있다. 단백질이 부족해지면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이 얇아진다. 이로 인해 탈모가 올 수 있다.

또한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살이 잘 빠지지 않게 된다. 아무래도 근육 형성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이를 통한 에너지 소비가 쉽게 이뤄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는 곧바로 피부가 안 좋아지고 하체가 자주 붓는 증상으로 나타나게 된다.

그러나 이를 따로 챙기기란 쉽지 않다. 시간에 쫓기다 보니 아침이나 점심을 거르거나 빵과 같은 것으로 대충 때우기 십상이다. 특히 그나마 먹게 되는 한 끼도 균형 잡힌 식사 보다는 음주가 곁들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상황에서 몸을 챙기기 위한 방법으로 에스에스바이오팜에서 만든 실크랑아미노프로틴과 같은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자주 챙겨먹기 어려운 단백질을 비롯해 다양한 아미노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물론 다른 제품도 다양하게 있지만 이 제품은 모든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2만 원 대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점에서 주목받는다. 타 사 제품이 6~10만 원 대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가격 경쟁력이 그만큼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맛에도 신경을 썼다.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하더라도 맛이 좋지 않으면 잘 먹지 않는다. 이 점을 고려해 누가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레몬 과즙으로 맛을 냈다. 물 한 포 없더라도 매일 먹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여기에 100% 순도 실크아미노산을 50% 함량 했다. 누에고치 단백질에서 가수분해한 것으로 천연 고단백 원료다. 그만큼 단백질의 질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에스에스바이오팜 관계자는 “단백질 섭취가 그만큼 중요해지고 있다” 며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만들게 됐다” 고 밝혔다. 이어 “누에고치 단백질의 경우 속 편하게 흡수된다” 며 “소화까지 고려해 드실 수 있도록 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 제품은 직장인이나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등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