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인강, 영어 내신 성적 올리는 ‘내신만점패스’로 중등 영어 교육 도와

해커스인강, 영어 내신 성적 올리는 ‘내신만점패스’로 중등 영어 교육 도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2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개학 일정이 미뤄지면서, 많은 학생이 중학 영어 학습을 위한 중학교 영어 인강을 찾고 있다. 이에 중등 영어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인강이 ‘내신만점패스’를 운영하며 중학생 내신 영어 성적 향상을 돕겠다고 전했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중학생 참고서 베스트셀러 1위 감사 이벤트로 중학교 영어 무료 인강을 제공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인강은 해커스 교육그룹의 온라인 교육 전문 브랜드다. 해커스는 강남, 종로, 일산, 노량진, 수원에 어학원, 공무원, 공인중개사, 편입, 취업, 경찰 학원을 운영하며 다양한 온라인 강의(인강) 서비스와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인강의 ‘내신만점패스’는 영어 알파벳부터 내신 필수 중학 영단어까지 하나로 학습 가능해 유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내신만점패스’는 중학 영문법, 영단어, 청취, 리스닝 강의까지 모두 수강 가능하며, 이를 통해 따로 학원에 다니거나 중학생 전문 과외를 받지 않아도 중학교 내신 영어 성적을 올릴 수 있다.
 
‘내신만점패스’는 ‘180일 교재제공패스’, ‘365일 교재제공패스’, ‘180일 단기속성패스’로 나뉜다. 그중 ‘교재제공패스’는 심도 있는 영어 공부를 원하는 학생에게 적합하며, ‘180일 단기속성패스’는 필수 중학 영어 단어와 중학교 영어문법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학생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 강의를 골라 수강할 수 있다.
 
‘내신만점패스’ 수강생에게는 최신 영문법 베스트셀러 교재 3권을 제공한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과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교재는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어문법/독해/작문 분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그중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풍부한 예문과 문제해설이 수록되어 있어 중학교 영문법의 기초를 쉽게 다질 수 있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중학교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에 출제될만한 문법을 다루고 있어 심도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교재는 중학교 참고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교재는 영어 공부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중학생부터 핵심 중등 영어 단어를 정리하고 싶은 고등학생까지 학습할 수 있는 교재이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해커스 3연타 중학영단어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해커스 3연타 중학 영단어 박가은쌤이 인강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없으며, 해커스인강에 회원가입 후 ‘강의 무료로 받기’를 클릭하면 인강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10개의 중학 영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중학교 1학년 영어 수준부터 중학교 2학년 영어, 중학교 3학년 영어 수준의 중학 인강까지 난이도에 따라 3단계로 나뉜 중학생 인강이 제공된다. 수강생은 박가은 강사의 강의를 통해 내신 빈출 포인트, 어휘핵심 포인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반복적인 발음 듣기로 리스닝 유형도 대비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인강은 이와 관련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바나나맛 우유와 해커스인강 2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소문내기 왕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해커스인강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최우수 소문내기 왕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빕스 외식 상품권(2인)과 해커스인강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중학교 영어 교과서나 중등 문제집만 보고 영어를 공부하기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중학교 영어 단어부터 문법, 리스닝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내신만점패스’를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