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매트리스전문쇼핑몰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입주가구 선택 

미국매트리스전문쇼핑몰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입주가구 선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5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를 앞둔 신혼부부, 혹은 가족들에게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뜨겁다. 체형과 체중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숙면과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나에게 잘 맞는 매트리스 선택이 중요해졌다. 합리적인 비용과 편안한 느낌 부분에서 국내산보다 뛰어나단 찬사를 받고 있는 미국매트리스의 인기로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제품을 받아 보기 위해 직구를 선택하는 일반 소비자들도 크게 늘었다.

미국 매트리스 전문 쇼핑몰 룸에이는 입주 및 혼수 시즌을 맞아 씰리, 스턴스 앤 포스터, 템퍼페딕 등의 제품의 온라인 구매가 늘었음을 밝혔다.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창고, 지점을 두는 불투명한 재고운영매장과의 차별화로 미국 브랜드 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리퍼제품,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 투명한 미국직배송서비스의 선두에 서있다는 평가다.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 그 중에서도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리저브 햅번, 럭스에스테이트 카사트, 럭스에스테이트 하이브리드 폴락, 템퍼페딕 사의 럭스 브리즈, 프로 어댑트 펌, 씰리 사의 골든 엘레강스, 하이브리드, 크라운쥬얼, 씰리 H5, 썰타 매트리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선보이고 있다.

직구쇼핑의 보편화에도 여전히 단점으로 지적되던 달러결제 시스템은 원환 수수료, 혹은 이중 수수료가 붙어 직구의 장벽으로 여겨졌으나, 룸에이는 환전수수료 부담할 필요 없이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기존의 달러결제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관세청 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관, 서울, 제주, 경기, 대전, 청주, 세종, 광주, 전주, 순천 등 2인 1조 전국 무료 설치로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