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환X알고보니혼수상태, 가수 영탁의 ‘찐이야’ 함께 작업 그들의 나이는?
김지환X알고보니혼수상태, 가수 영탁의 ‘찐이야’ 함께 작업 그들의 나이는?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14 2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프로듀서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은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 윤명선과 박현진, 김종환, 이루, 김진룡, 홍정수 등 국내에 내로라하는 성인가요 작곡가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수 영탁의 ‘찐이야’를 함께 작업, 인생곡 미션에서 김호중이 열창할 ‘고맙소’ 리메이크 버전까지 작곡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은 박현빈 ‘샤방샤방’을 비롯해 송가인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 홍진영 ‘눈물비’ 등을 작곡, 송대관과 한혜진, 김양, 금잔디, 박주희, 신유, 김소유, 영기, 정동원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책임지며 성인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리스너들의 감성을 책임지고 있는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은 꾸준한 곡 작업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88년생인 김지환은 올해 만 31세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제공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