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로랑 섬유유연제 향수, “품격이 다른 향기 선보여”

플로랑 섬유유연제 향수, “품격이 다른 향기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6 14: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이들이 패션이나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기 시작하면서, 의상과 외모에 신경 쓰는 만큼 눈길을 사로잡는 향기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향기를 레이어링한다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나만의 향기를 갖고자 하는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러 가지 향을 보유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용량이 작고 고가인 명품 향수보다 이를 그대로 재현한 섬유향수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로는 ‘플로랑 섬유향수’를 들 수 있다.

해당 섬유유연제 향수는 은은한 향기를 3~5시간 동안 유지하는 지속력을 갖춰 향기 레이어링을 통해 다양한 향기를 더욱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종류로는 프린세스, 몰리스, 멜, 드림, 시오, 르뽀렘, 레전드 등 총 13가지가 판매되고 있으며, 수도권약국과 대형문고점에도 입점되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플로랑은 원료부터 제품기획, 브랜딩, 포장까지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6205개의 리뷰와 4.8/5.0점이라는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100ml당 1,6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더해지면서 ‘고가의 명품향수 향을 부담 없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어 좋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플로랑 섬유향수는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등의 5가지 유해물질에 대해 불검출 판정을 받았으며, 최근 화제가 되었던 가습기 살균제 함유 성분과 발암물질 성분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 제품으로 여겨진다.

플로랑 섬유향수는 냄새 탈취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의류, 옷장, 침대, 차량, 신발 등에 사용 가능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과 만족도를 얻어 최근 브랜드 가치평가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알코올 가격이 폭등해 제조 과정에서 생산비용이 증가했으나,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는 최대 66% 할인된 금액 대에 그대로 판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에는 패션이 옷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리고 향기까지 패션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옷을 레이어링 하듯 향기를 레이어링하기 위해 섬유향수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고, 진한 명품 향수의 향이 은은하게 오래가면서도 금액대가 저렴한 플로랑 섬유향수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플로랑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연구를 진행해온 브랜드로, 언제나 합리적인 금액에 안전하면서도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플로랑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