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집콕 방콕’ 일상증가 ‘집순이·집돌이’ 위한 필수템은

'집콕 방콕’ 일상증가 ‘집순이·집돌이’ 위한 필수템은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3.17 09: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앳센셜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이 현실이 된 요즘, 코로나19 확산의 영향으로 강제 ‘집콕’ ‘방콕’ 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을 위해 방구석을 제대로 즐기게 해줄 ‘필수템’을 모았다.

매트리스부터 향초, 운동복, 셀프 뷰티템까지, ‘집순이·집돌이’의 삶의 질을 한층 높여줄 희소식을 만나보자.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는 잠자리가 결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콕’ 일상 중 침실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순이·집돌이’들에게 완벽한 휴식과 수면 질을 제공해 줄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앳센셜’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클라우드 매트리스라고도 불리며, 안정성과 안락함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한국인 체형에 맞는 3중 메모리폼 구조와 충분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25cm 두께로 완벽한 쿠셔닝을 자랑하며, 라돈 테스트 등 주요 유해 물질 테스트를 거쳐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완전 오픈형 겉커버는 지퍼 형태로 제작되어 있고, 손쉽게 씌우고 벗길 수 있어 세탁 및 위생관리가 간편하다.

실제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후기로 검증받은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공개되며 더욱 주목받았다. 

사진제공=수향

공간을 한층 안락하게 만들어줄 향초. 향기 마스터 김수향의 향기 브랜드 ‘수향’과 화제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가 만났다.

넷플릭스가 ‘수향’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내오며 탄생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러블리한 핑크 컬러와 영화 속 낙서, 프린트 등 ‘수향’이 영감 받은 디테일들을 믹스해 완성됐다.

보기만 해도 화사한 느낌의 핫 핑크 캔들과 벨벳 리본의 ‘라라 진 캔들 & 리드 세트’, 맥박이 뛰는 곳에 사용하는 고체 향수, 성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마스크 로즈, 모로칸 로즈, 제라늄의 플로럴 노트에 진귀한 아가우드가 더해져 세련되고 아름다운 향을 선사한다. 

사진제공=H&M

집에서 ‘홈 트레이닝’을 즐길 때도 애슬레저 룩을 갖춰 입어 운동 분위기를 더해보자.

‘H&M’은 ‘P.E Natio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액티브 웨어를 선보였다.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레깅스와 바이시클 쇼츠부터 스포츠 삭스, 힙색까지 다양한 애슬레저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스포츠 웨어로는 물론, 빅 로고 플레이, 타이 다이 패턴, 컬러 블록, 지퍼 디테일 등 덕분에 리얼웨이에서 믹스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할 정도로 유니크하다.

특히 오가닉 코튼과 재활용 폴리에스터 등의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의류 외에 스윔웨어, 언더웨어, 액세서리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델라비에

‘셀프 뷰티 족’들을 위해 피부의 건강함을 더할 신규 브랜드를 소개한다. 지난 6일 론칭한 ‘델라비에’가 그 주인공.

건강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현대 여성들의 피부에 진정한 생명력을 전달하고자 하는 ‘델라비에’는 론칭과 함께 보습 진정 라인 ‘릴리프 슈아비 시리즈’와 영양 탄력 라인 ‘엘레간테 샤르망 시리즈’를 출시했다.

그중 가장 돋보이는 ‘릴리프 슈아비 밀크필 앰플 마스크’는 자극 없이 각질과 피지 관리,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주어 ‘셀프 뷰티템’으로 적합하다.

동시에 잃어버린 얼굴 광채를 되살려주고, 자연 유래 보습 성분, 실리콘 성분 무첨가 덕분에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매끈하게 가꿔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자료 제공-앳센셜, 수향, H&M, 델라비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