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즈오토,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구매 프로모션 실시

와이즈오토,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구매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3.17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오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업그레이드한 핵심 모델의 비대면 구매를 장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이즈오토는 유로스타, 유로코치 등 자사의 핵심 모델을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실시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시장 방문 없이도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와이즈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자사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시킨 핵심 모델들을 최대 30%까지 한정 할인 판매한다.

우선 와이즈오토의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를 23% 할인된 9900만원에 5대 한정으로 특별 판매한다. '유로코치 에코(ECO)'는 30% 할인된 6600만원에 단 3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유로스타와 유로코치 에코 모두 벤츠 6기통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7G-TRONIC)를 적용하여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 토크 44.9kg.m의 주행성능을 갖췄다, 특히 지하주차장이 많은 국내 환경을 고려해 스탠다드 루프(차고: 2,350mm)를 적용해 아파트 및 도심 내 주차장 진입이 자유롭다.

이밖에도 와이즈오토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방역 강화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전시장 내 수시 방역 소독은 물론 철저한 실내 외 위생 관리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상담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와이즈오토 서울 전시장과, 최근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문을 연 대구 전시장은 연중 무휴 상시 운영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와이즈오토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