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입학원 김영편입, 편입준비생들을 위한 ‘2021학년도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편입학원 김영편입, 편입준비생들을 위한 ‘2021학년도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7 13: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보다 낮은 경쟁률로 대학 진학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있는 편입으로 대입을 준비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메가스터디 편입 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이 2021학년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2021학년도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편입 합격을 위한 정확한 방향과 전략을 제시하는 편입학원 김영편입의 ‘2021학년도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는 3월 20일(금) 15시 김영편입 종합반 13개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20만을 돌파한 합격자 수에 재등록률 95%에 이르는 대학편입 전문 김영편입은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베테랑 교수진과 평균 경력 9년 이상의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편입 전문가 집단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편입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44년간 쌓은 김영편입의 편입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편입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편입과 수능을 분석해 합격에 유리한 전략을 선택하고, 대학별 전형 최신 트렌드를 분석하는 등 편입학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설명한다.

2부에서는 20만 합격 데이터를 기반으로 목표와 실력에 따른 편입 특성화 전략을 제시하고, 김영편입 종합반 시스템에 대해 설명한다. 3부에서는 편입 준비 수험생의 수준과 목표, 계열에 따른 전문가와의 1:1 합격 컨설팅을 제공한다.

편입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성공 가이드북과 합격수기집을 증정하며, 당일 등록자에게는 종합반 캠퍼스 회원가입비 20만 원과 종합반 캠퍼스 수강료 최대 10만 원을 지원한다. 종합반 캠퍼스 수강료는 종합반 캠퍼스 6주 과정 등록 시 영어는 7만 원, 영어+수학은 10만 원을 지원한다.

2021학년도 편입 준비를 돕기 위한 이번 편입 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 시 예약 확인 문자를 보여주면 입장 가능하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편입학원 김영편입에서는 설명회장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와 전 직원 마스크 필수착용 등의 예방을 통해서 설명회장에 오는 학생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

편입학원 김영편입 편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