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3종 출시
레고그룹,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3종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3.18 09: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그룹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세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고 스타워즈 프렌차이즈의 새로운 라인업인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18세 이상 레고 팬들을 위해 디자인 된 첫 레고 라인업이다. 제품 패키징부터 조립 설명서와 온°오프라인 콘텐츠 모두 성인팬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이 시리즈는 스타워즈 최고의 악당 캐릭터인 ‘타이 파이터 파일럿’, ‘스톰트루퍼’, ‘보바 펫’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성인 팬들의 도전 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완벽한 디테일에 걸맞은 몰입감 넘치는 높은 수준의 조립 난이도로 선보일 예정이다.

맞춤형 전시대와 명패도 포함돼 있어 완성된 작품을 집이나 사무실 어디든 원하는 장소에 전시하기 좋다. 

옌스 크론볼드 프레드릭슨(Jens Kronvold Frederiksen) 레고그룹 스타워즈 디자인 디렉터는 “스타워즈는 무궁무진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어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와 명장면이 레고 브릭을 통해 끊임없이 구현되고 있다”며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레고 브릭을 통해 세밀하게 설계된 상징적인 외관과 색감이 특징으로 팬들은 새로운 조립 경험에 도전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가능한 레고 시스템의 핵심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레고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오는 4월 19일 정식 출시 될 예정이다. 가격은 각각 8만9900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레고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