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군포캠퍼스,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 면접 대비반 개강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군포캠퍼스,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 면접 대비반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8 11: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군포캠퍼스는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면접대비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매년 서경대 미용예술학과 합격자 배출을 하며 미용입시 업계에 입소문이 난 IBR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 전원 4년제 및 2년제 미용대학교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뤄내며 뷰티전문교육기관의 명성을 높였다.

오는 4월 2일 4회차 개강을 앞두고 있는 면접대비반은 현재 50명이 넘는 수강생이 있으며 4회차에서는 입실가능 인원이 선착순 15명으로 정해져 있어 경쟁률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 입시 전문가는 “IBR뷰티아카데미의 면접대비반은 뷰티미용학과 전공에 대한 자신의 지원동기를 정리하는 방법부터 1분 내외 자기소개 발표 시 면접관이 집중할 수 있도록 임팩트있게 표현할 수 있는 발성 연습, 수험생 자신의 밝고 안정적인 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이미지 메이킹&퍼스널컬러 교육 및 전공별 포트폴리오 구성, 모의 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교육서비스를 통해 보다 심층적으로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하여 합격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IBR뷰티아카데미 면접대비반의 이은경 입시전문강사는 “면접은 단순히 활동의 진위여부만 확인하는 시험이 아니고 지원자가 서류에서 강조한 역량을 재확인하고자 하는 과정으로 답변을 준비할 때에도 자신이 강조하고자 하는 역량이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잘 드러낼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고 조언하며 “우리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효과적인 스피치와 포트폴리오 구성 관련 꿀팁을 바탕으로 마지막 좋은 결과를 얻기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군포, 범계를 비롯해 평촌, 광명, 구로캠퍼스, 일산, 김포 일산, 수원용인 등에 캠퍼스를 둔 대학 입시 미용학원으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 깊은 교육 커리큘럼과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국가자격증 외에도 과정별 심화과정 운영 및 분기별 대회 출전, 무료입시컨설팅, 취업 및 창업 컨설팅, 각종 해외 연수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