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 실전 모의고사 무료 배포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 실전 모의고사 무료 배포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18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산업)기사 시험 일정과 전기공사기사 시험일정에 따르면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시험이 4월 25일로 연기됐다. 해커스자격증은 지금이 취약점을 보완하고 합격률을 높일 기회라며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수험생을 위해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실전동형 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와 ‘전기기사 핵심 요약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해커스자격증에서 배포하는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해커스자격증 교수진이 최신 출제 유형을 분석하여 직접 집필한 것으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 행사를 통해 수험생들은 자신의 실력을 분석하여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수험생은 모의고사를 치른 후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 시험의 정답과 해설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공사기사 강의는 강의 경력 17년 이상의 김상현 교수, 강의경력 9년 이상의 소홍섭 교수가 담당하고 있다.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실전동형 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는 3월 31일(화)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각 모의고사에 대한 기대 평과 기대점수를 남기면 즉시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전 강좌 10% 할인쿠폰 ▲’전기기사 합격패스’ 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자격증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전기기사 핵심 요약노트 역시 해커스자격증의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이다. 한 권에 400페이지가 넘는 이론서 안에서 핵심 기출 이론만 뽑아 40페이지 내외로 만든 핵심 요약노트는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교재로, 3월 20일(금)까지 진행되는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 퀴즈를 맞힌 선착순 30명에게 과목별 핵심 요약노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배포 10분 전 알림 문자가 발송되는 무료 문자 알리미 서비스 신청 시 ‘전기기사 합격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게시글 1건 작성 시 전 강좌 3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8건 작성 시에는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합격만 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해주는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는 ▲전기기사 필기&실기 전 강좌와 교재 ▲전기공사기사 최신 기출해설인강 ▲전기 기초수학 강의,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 강의+교재 ▲전기기사 가이드북 2종(*PDF) ▲취업, NCS, 자소서 인강, 이공계 면접 인강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불합격 인증 시 ▲’합격패스’ 1만 원 할인쿠폰 ▲수강 기간 60일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수강 EVENT에 참여하면 최대 7일간 무료로 전기기사 전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강의는 2019 NCS 전기설비기술개발 위원으로 활동한 오우진 교수와 16년 강의경력의 문영철 교수가 진행한다.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자격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자격증 사이트는 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기사 수험생을 위해 전기 기초수학 강의와 공학용 계산기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험생은 이를 통해 전기기사 필기, 실기와 전기공사기사 필기, 실기를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자격증은 공기업 및 공사 채용에 가산점으로 적용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사 시험정보, 급수별 빈출 유형 및 출제 경향에 따른 학습 전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