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시그니처 웨어 ‘피스테’ 출시
한국미즈노, 시그니처 웨어 ‘피스테’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3.19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가 웜업 웨어 ‘피스테’의 2020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운동 전, 가볍게 워밍업을 할 때 몸에 열을 올리기 위해 착용하는 ‘피스테(PISTE)’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즈노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스포츠 활동 시 신체의 다양한 움직임을 3D 입체 분석해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미즈노만의 기술력 ‘다이나 모션 핏’을 적용해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의 제약 없이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다.

스포츠 종목별 움직임에 맞춰 제품마다 스트레치 원단을 다르게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소매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파이핑 마감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까지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피스테 2020 S/S 컬렉션’은 축구,야구,배구,배드민턴과 같은 실내외 스포츠 활동과 트레이닝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긴팔, 반팔, 후드형, 하이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미즈노 빅 로고와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해 운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기존 피스테 제품을 비롯해 2020 S/S 컬렉션은 한국미즈노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미즈노는 S/S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6명을 추첨해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양효진,이다영 선수의 친필 사인 피스테를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