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시티 러닝화 ‘에어로 런’ 출시
르까프, 시티 러닝화 ‘에어로 런’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3.20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도심 속 러닝을 즐기는 시티러너들을 위한 편안하고 안정적인 러닝화 ‘에어로 런(Aero Ru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밑 부분은 안정성 기능을 강화시켜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밑창 앞뒤 부분에는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시키는 아웃솔을 적용해 어떤 지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을 제공한다. 에어홀을 삽입한 미드솔은 러닝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을 분산시켜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 가벼운 쿠셔닝 소재를 사용하여 푹신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사이드 부분은 탄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베네핏 니트(Benefit Knit) 소재를 사용하여 격한 스포츠 활동에도 움직임에 따라 발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운동 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르까프는  ‘에어로 런(AERO RUN)’ 출시와 함께 에어홀 구조 미드솔, 에어로 인솔 등 에어로 테크 기능을 잘 설명하는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도심을 배경으로 러닝화를 신고 공원·한강변 등을 달리는 일상 러닝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 영상은 20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르까프 SNS를 통해 공개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르까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