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키즈가구와 신제품 디자인가구 선봬
인천가구단지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키즈가구와 신제품 디자인가구 선봬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2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비스포크 가구를 1:1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키즈가구와 신제품 디자인 원목가구를 다양하고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가구 코코 시리즈는 5가지의 컬러로 아이 방 인테리어에 적합한 따뜻한 파스텔톤의 컬러로 벙커 침대, 2층 침대, 가드형 침대를 비롯해 아이 책상, 키즈 수납장, 키즈 서랍장 등 다양한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고, 디자인 가구는 이번 봄 시즌 트렌드를 고려한 월넛 가구들과 오크 가구들을 구성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친환경 원목과 신나 성분이 다량 포함된 우레탄 도장 대신 친환경 오일 마감을 선택해 느리지만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한 베이직가구의 이념은 ‘자재를 아낌없이 사용하자’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힐링굿 침대 60% 할인과 반값 식탁. 특가 할인, 진열상품 드라마 협찬 가구 기획전, 온라인 집들이,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여 할인과 증정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키즈가구와 디자인 가구는 짧게 쓰고 쉽게 바꿔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버리고 소재와 디자인을 모두 생각할 수 있도록 엄선된 재료와 수작업 제작 기법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가구를 제작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에 있다.”라고 전했다.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1~3층)은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와 접근성이 편리한 부평 IC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가를 통한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外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베이직가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