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서이숙, “손현주 때문에 족보 꼬여“ 그의 나이는?
'해투4’ 서이숙, “손현주 때문에 족보 꼬여“ 그의 나이는?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21 0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내 연기 클라쓰'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서이숙, 차청화, 허성태, 하도권 등 연기파 배우들과 스페셜 MC 신예은이 출연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로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에 첫 출연한다는 서이숙은 초반부터 전현무 잡는 저격수로 맹활약했다. 전현무에게 “왜 그렇게 웃냐”며 돌직구를 날린 그녀는 “삐딱하다”는 말까지 덧붙여 2단 콤보 공격을 선보였다. 이에 전현무는 “생긴 게 원래 이렇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서이숙은 가수 송가인이 제자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국악을 전공한 서이숙은 송가인에게 판소리 연기를 가르쳤던 인연을 공개하며 송가인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냈다고. 이어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를 판소리 버전으로 열창하면서 반전 매력까지 선보였다.

또한 서이숙은 배우 손현주와도 뜻밖의 친분을 드러냈다. 연극 ‘마당놀이’ 시절, 후배 손현주가 자꾸만 말을 놓아 생긴 족보 파괴(?) 현장부터 손현주의 요상한 술버릇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예능에 도전한 서이숙이 ‘해투4’를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된다.

한편, 손현주의 나이는 65년생으로 올해 만 54세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