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시승 ‘푸조 안심 마중’...필터교체도
찾아가는 시승 ‘푸조 안심 마중’...필터교체도
  • 박한용
  • 승인 2020.03.24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면서 푸조가 찾아가는 고객시승 행사를 연다.

푸조는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는 전시장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새로운 개념의 시승행사이다.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이하 코로나19) 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안심하고 푸조의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푸조의 공식 홈페이지 내 ‘푸조 안심 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그리고 차량을 선택하면 영업사원들의 직접 방문을 통해 안심하고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 관리도 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계약 및 출고한 고객에게는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세이프 & 클린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5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균필터 무상 교체(부품 및 공임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손 세정제도 무상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한불모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