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점포 소자본 창업아이템, 헛개차 야관문차 옥수수차 ‘하루헛개’ 전국 총판 및 대리점 모집
무점포 소자본 창업아이템, 헛개차 야관문차 옥수수차 ‘하루헛개’ 전국 총판 및 대리점 모집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2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50ml 한병에 1L 헛개물 212통을 제조할 수 있는 ‘하루헛개’ 의 헛개차, 야관문차, 옥수수차가 온오프라인 판매에서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전국 총판 및 대리점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이중 헛개차는 피로회복, 숙취해소, 변비예방, 간 기능개선 등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건강차 음료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하루헛개’ 헛개차는 헛개나무 열매의 효능을 최대한으로 내기 위해 헛개추출액 96%를 고농축으로 담은 고효능 헛개차 액기스 제품으로 야관문차, 옥수수차와 함께 가정은 물론이고 식당, 뷔페, 술집, 카페, 호텔, 골프장, 당구장, 헬스장 음료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일반 생수가 아닌 건강한 건강차를 차갑게 혹은 따뜻하게 제공함으로서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이는 매출상승 효과로도 이어지고 있어 업체에서의 구매비율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하루헛개'는 매장 없이 창업 가능한 무점포 창업 아이템으로 전국 단위로 남자, 여자, 주부, 투잡, 1인 창업, 소액창업 등 누구나 도전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지역 총판 및 대리점 모집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에 있다.

㈜하루헛개 박경아 대표는 “하루헛개 건강차를 제공받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어 ‘하루헛개’ 재구매율이 94% 이상 나타나고 있다.” 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다양한 홍보방법이 필요한 시점에 매출증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건강차 제공을 적극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하루헛개’ 는 무점포창업이여도 소액의 초도물량만으로 계약이 가능하여 초기 자본금에 대한 부담 없이 소액창업이 가능하며, 지역 총판은 법인과 개인사업자로 진행되지만 직장인의 투잡 형태로도 사업 운영이 가능하다.

하루헛개 제품에 대한 대량 구매와 지역총판 및 대리점 문의는 ‘하루헛개’ 본사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