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잠 네이처 ‘꽃잠 여성청결제’, 할인 판매 이벤트 실시
꽃잠 네이처 ‘꽃잠 여성청결제’, 할인 판매 이벤트 실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25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잠 네이처’에서는 여성청결제 ‘꽃잠’에 대한 3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최근 위생 관리를 실천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양한 제품군이 눈에 띄고 있다. 특히, 현대 여성들은 여성청결제와 같은 세정용품을 통해 쾌적함을 유지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다양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여성청결제가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도 넓어진 모습이다.

만일 여성청결제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제품의 정보를 다방면에서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원료뿐만 아니라 미산성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어떤 향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꽃잠 여성청결제는 토양과 나무에서 채취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백령도 싸주아리쑥 추출물과 질경이 추출물, 편백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개인의 위생 관리를 실천할 수 있다.

또한 꽃잠 여성청결제는 미산성 pH로 이루어져 있다. 화학방부제와 인공색소의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것은 물론, 레몬향 티트리오일이 함유돼 향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꽃잠 네이처 관계자는 “다양한 여성청결제 제품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경우도 나타나고 있다”며, “꽃잠 여성청결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을 통해 항균력 테스트를 시행한 바 있으며 안전한 생산과정을 거쳤다. 현재 할인 판매를 하고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꽃잠 네이처’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