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직장인 꽃길패스’로 비즈니스 영어회화, 토스·오픽 인강 제공
해커스, ‘직장인 꽃길패스’로 비즈니스 영어회화, 토스·오픽 인강 제공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25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직장인이 승진과 이직을 준비하기 위해 비즈니스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직장인 영어 공부를 돕고자 토익(TOEIC),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영어회화 인강을 제공하는 ‘직장인 꽃길패스’를 운영해 인기를 얻고 있다.
 
‘직장인 꽃길패스’는 승진/이직 시험에 필요한 토스와 오픽 점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며, 비즈니스 영어를 배우려는 직장인들에게 유용하다. 특히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작성법과 해외여행 영어회화, 외국계 기업 영어면접에 필요한 영어 인터뷰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또한, 수강 기간이 최대 2년이라 바쁜 직장인도 여유롭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직장인 꽃길패스’ 수강생에게는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토익, 토스, 오픽, 영어회화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된다. 수강생은 ▲토스/오픽 트렌드리포트&필수표현 300(*PDF) 자료집 ▲토익 필수보카 300&토익 기출트렌드(*300) 자료집 ▲필수 영단어 300& 그래머 게이트웨이 워크북(*PDF) ▲여행지에서 써먹는 에밀 여행영어 인강+가이드북(*PDF)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근길, 퇴근길을 포함해 언제 어디서나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해커스톡 그림보카 어플을 전원 증정한다.
 
현재 해커스인강은 대한민국 직장인의 영어 공부를 응원하기 위한 ‘직장인 꽃길패스’와 더불어 ‘직장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직장인 인증 시에는 ▲토익/토스/오픽/영어회화/면접 등 직장인에게 필요한 인강(*7일 수강 가능) ▲해커스인강 20% 할인권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전원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직장인 인증자 중 5명을 추첨해 3개월간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직장인 회화완성 패스’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소문내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 핵심표현 강의(*추첨 10명)를 제공하며, 비타500 기프티콘(*전원)을 제공한다.
 
실제 해커스인강에서 승진 시험을 위해 토익스피킹 인강을 듣고 목표를 달성한 직장인은 “승진하려면 점수가 레벨6 이상 필요하다길래 시간도 없고 해서 세이임 선생님의 실전 문제풀이를 듣기로 했습니다.", "딱 5일밖에 시간이 없어서 정말 인강만 봤고, 레벨7 달성했습니다.”라며,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승진을 준비하면서 비즈니스 영어 메일 작성과 비즈니스 영어회화가 요구되는 일이 많다. 또한, 이직을 할 때도 영어 인터뷰가 필요한 경우가 많다. 해커스인강의 ‘직장인 꽃길패스’는 바쁜 직장인도 영어회화를 단기간에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직장인 꽃길패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20년 상반기 토익 시험 일정, 토익 모의고사, 토익 인강 등 토익 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토익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등급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