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니문 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웨딩박람회, 인기 신혼여행지추천!

허니문 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웨딩박람회, 인기 신혼여행지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26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봄(3월~5월) 시즌에 신혼여행을 못 떠났던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매주 주말 개최하는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에서 오는 가을 허니문(9월~11월) 시즌 인기 신혼여행지를 추천했다.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이 추천하는 인기 신혼여행지로 선정된 곳은 바로 아메리카 대륙의 1위 여행지, 카리브해의 보석이라고도 불리는 칸쿤이다.

칸쿤은 끝없이 펼쳐진 투명한 바다와 고급진 럭셔리 리조트들이 즐비해 인기 신혼여행지 중 한 곳으로 꼽힌다. 스노클링, 씨워킹 등의 워터스포츠 시설이 잘 구성되어 있어, 관광 기반 시설과 휴양을 적절히 섞어 놓은 곳 이기도 하다. 멕시코에서 가장 큰 휴양지인 칸쿤은 한국 뿐만아니라 중남미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에서는 인기 신혼여행지로 추천했던 지역 칸쿤을 포함한 허니문 인기지역 최대 150만원 할인, 자유여행 프로모션, 럭셔리 스드메 패키지 68% 할인, 전국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혼수, 예물, 예복 파격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마련했다.

‘천생연분닷컴’은 가을 시즌 인기 신혼여행지를 추천한 허니문 전문 여행사로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20 파워브랜드 대상도 수상한 바 있는 신뢰도 높은 여행사이다. 타 업체에서 가질 수 없는 특별함, 차별화, 신뢰성, 알뜰함을 보장하며,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까지 13억원이 가입되어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허니문여행사이다. 또한,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을 위해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예비부부 100쌍 한정으로 4곳 이상 상담 시 보라카이 또는 세부 VIP TOUR GIFT를 증정하는데 해당 커플여행권은 3박 5일 동안 무료 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 등 관광투어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본 허니문&웨딩박람회는 신청, 방문, 상담이 모두 무료이며 자세한 일정과 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