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반얀트리 서울과 ‘프러포즈 패키지’ 출시
골든듀, 반얀트리 서울과 ‘프러포즈 패키지’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3.27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프러포즈 패키지’를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프러포즈 패키지’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최고층에 자리한 ‘문 바’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로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와인 1병과 푸드 플래터, 케이크가 차려지며, 두 사람만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과 액자, 꽃 장식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돕는 소품이 준비된다.

4월 1일부터는 골든듀 10만원 상품권 바우처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되어 총 100커플에게 한정 판매하며, 바우처는 골든듀 홈페이지와 청담본점, 예술의전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프러포즈 패키지에 주얼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골든듀 바우처 혜택이 추가된 것으로 로맨틱한 프러포즈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좋은 구성이다.

해당 ‘프러포즈 패키지’는 2020년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되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로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가격은 2인 기준 세금 포함 49만원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골든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