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커머스 매트리스 분야 확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미국매트리스 ‘룸에이’ 주목

e-커머스 매트리스 분야 확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미국매트리스 ‘룸에이’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29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WHO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판데믹을 선언하며, 전 세계적으로 e-커머스 시장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꾸준히 확대되어온 e-커머스 시장의 전 세계 선두는 아마존으로 그 중, 매트리스 분야에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e-커머스는 인터넷 웹사이트에 구축된 가상의 상점으로 제품을 사고파는 행위를 말하며, 온라인으로 가전,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시장조사기업 GK에 따르면 2월 셋째 주 가전, 가구 온라인 구매 비중이 65%까지 치솟았다.

국내 수입매트리스쇼핑몰 중에서 특히 많은 관심을 받는 쇼핑몰은 룸에이다. 룸에이는 미국 현지 수입매트리스를 전국 어디서든 쉽게 직배송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룸에이는 e-커머스 전문 인터넷 쇼핑몰로 매트리스의 강도를 확인하는 컴포트 레벨을 명시하여 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으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품질보증서를 제공하고 있다. 투명한 미국 직배송 서비스의 지평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단기간에 큰 성장을 이루었다.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 창고, 지점을 두고 불투명한 재고 운영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브랜드사에서 오더 후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시행, 리퍼, 재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였다.

또한 ‘품질보증서’ 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룸에이는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에스테이트 락웰, 리저브 햅번, 럭스에스테이트 카사트, 템퍼페딕 프로 어댑트 펌, 어댑트 미디엄, 프로 브리즈, 씰리 사의 하이브리드 Z5, Z9, Z11, 썰타 매트리스 등 검증받은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한다.

달러 환전 수수료를 낼 필요 없어 기존 해외직구의 달러 결제 시스템을 개선한 룸에이는 소비자피해보상보험 가입, 국내 전용 카드로도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하며, 관세청 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2인 1조 설치배송으로 창원, 제주, 대구, 대전, 광주, 서울, 경기 어디서든 안방까지 무료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