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스웰리아, 초록잎홍합 등 총 22가지 원료 함유, 오지아이(ogi) 관절 365 이벤트

보스웰리아, 초록잎홍합 등 총 22가지 원료 함유, 오지아이(ogi) 관절 365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31 11: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고령화에 따른 노인인구 증가에 따라 관절에 좋은 음식과 관절에 좋은 영양제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매년 3월에서 5월 중 무릎 관절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호소하는 인원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통계가 있다고 한다.

그에 따라 시중에는 상당히 다양한 원료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이 나와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해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 할 2가지 성분을 알아보았다.

바로 관절에 좋은 음식 MSM과 NAG다. MSM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12주간 시험한 결과, 관절의 불편함과 관절 통증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확인하였고, NAG 또한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6주간 시험한 결과, 관절 불편함 정도가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다.

이외에도 NAG의 경우, 보행능력과 계단승강능력이 유의하게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는데, 이 두 가지 성분이 모두 함유된 관절에 좋은 영양제 ‘관절 365’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OGI 관절 365’의 첫 번째 인기 비결은 바로 주원료의 내용이다. MSM, NAG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을 함유하여 총 6가지의 기능성 주원료들을 함유하고 있다.

두 번째 인기 비결은 엄선된 16가지의 부원료이다. 보스웰리아, 초록잎홍합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지아이’의 한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받는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마크의 유무를 꼭 확인할 것을 강조하였다.

현재 오지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지아이 관절 365’ 제품을 최대 37% 할인 행사 중 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