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뮬라 오브 뷰티’, 시코르에 이어 한남 갤러리아 입점

‘포뮬라 오브 뷰티’, 시코르에 이어 한남 갤러리아 입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31 15: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한남점 전경 [사진 제공 : 포뮬라 오브 뷰티]

지난 27일 ‘포뮬라 오브 뷰티(대표 장옥영)’가 갤러리아 한남점에 입점했다.

‘포뮬라 오브 뷰티’는 헤어&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세계 최고의 조향 회사인 영국 CPL 소속의 조향사와 함께 일상의 판타지를 만들어낼 수 있는 향을 연구하고 개발해왔다.

이에 샴푸를 비롯한 헤어 컨디셔너, 헤어팩, 바디워시, 바디크림 등 다양한 제품 군을 출시했고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역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99.9% 살균 능력을 가진 손 세정제 제품도 출시하였다.

포뮬라 오브 뷰티 갤러리아 한남점 매대  [사진 제공 : 포뮬라 오브 뷰티]

특히 제품들만의 기분 좋은 컬러와 특별한 네이밍이 눈길을 끈다. 퍼퓸샴푸의 경우 컬러별 특별한 이름과 향을 가진 총 6가지의 종류를 가지고 있으며 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유, 동물성유, 트리에탄올아민을 무첨가하여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한편 '포뮬라 오브 뷰티'는 중국 내 최고 인기 왕홍(크리에이터) 웨이야(薇娅), 리쟈치 (李佳琦)에게 초이스를 받아 선풍적인 인기를 일으켰는데, 그 사례로 퍼퓸샴푸가 출시 6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부드러운 머릿결과 우아한 향을 선사하는 퍼퓸샴푸는 국내에서도 주목받은 제품이다. 

2019년에 출시되었던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은 중국 톱스타 리샹(李湘), 톱가수 길극준일(吉克隽逸)의 최애템으로 소개되어 이슈가 되었고 최근 출시된 ‘6S헤어팩’의 경우, 중국의 90년생 최고 인기 배우 쨔오루스(赵露思), 조희월(曹曦月) 등의 추천을 받아 젊은 층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중국 내 큰 인기에 힘입은 ‘포뮬라 오브 뷰티’는 국내 다수의 면세점, 시코르, 서현 AK플라자, 분당 AK플라자 등에 입점 되었다.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추가로 입점한 갤러리아 한남점을 계기로 국내 고객들에게도 적극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현재 ‘포뮬라 오브 뷰티’는 갤러리아 한남점 오픈 기념 전제품 대폭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