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이는 발효홍삼 인기, '진생당 컴파운드케이 15mg' 최대 50% 할인
면역력 높이는 발효홍삼 인기, '진생당 컴파운드케이 15mg' 최대 50% 할인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4.01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인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이목을 끄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인 '홍삼'이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높이기,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하지만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홍삼을 선택하려면 '흡수율'에 대해 따져봐야 한다.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려면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체내에 있는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가 되어야 한다. 그런데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면 한국인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분해 작용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홍삼을 아무리 섭취해도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뜻이다.

그리하여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다양한 제품 중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고함량 발효홍삼으로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 함유돼 면역력 영양제로 추천된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2019 소비자 선호도 1위 대상을 받았고, 오직 사람만을 생각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인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고 싶다면 흡수율이 높은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라며, "특히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고함량을 함유하였고, 정제(타블렛) 형태로 홍삼 특유의 쓴맛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