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룸에이 ‘빠른 한국도착 상품’ 소비자들 관심
수입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룸에이 ‘빠른 한국도착 상품’ 소비자들 관심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4.0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미국수입매트리스 수급이 늦어지는 가운데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전문 쇼핑몰 ‘룸에이’ 의 ‘빠른 한국도착 상품’ 이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 전 세계적 유행으로 미국매트리스 국내 공급이 늦어지며 입주/웨딩 시즌을 맞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제때 받지 못하여 불편함을 호소하는 일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미국 현지 법인과의 제휴로 미국 현지 각 브랜드 공장에 직접 오더를 하여 제작하는 룸에이의 ‘빠른 한국도착 상품’ 시스템에 많은 고객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전문 쇼핑몰 룸에이는 현지법인과의 제휴로 미국 브랜드 사에 오더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 되어 자체 창고나 지점을 두고 불투명하게 운영하는 재고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리퍼, 재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여 투명한 미국매트리스 직배송서비스의 길을 열었다. 또한 미국매트리스 쇼핑몰 중 유일하게 ‘품질보증서’ 제공, 신뢰 높은 미국매트리스e커머스 쇼핑몰 선두에 서있다. 

룸에이의 ‘빠른 한국도착 상품’은 직구 시 6주 이상 걸리는 단점을 보완, 빠르게 한국 고객댁 안방으로 직배송하는 시스템이며 또한 기존 해외직구의 큰 불편함으로 여겨졌던 원환,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이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하여 직구 고객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에스테이트 락웰, 리저브 햅번, 럭스에스테이트 카사트, 템퍼페딕 프로 어댑트 펌, 어댑트 미디엄, 썰타 매트리스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서울, 경기, 대전, 대구, 청주, 창원, 김해, 광주, 전주, 제주 등 2인 1조 전국 무료 설치로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