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득근득근, ‘엘킵 마사지건’ 완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득근득근, ‘엘킵 마사지건’ 완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03 15:03
  • 수정 2020.04.09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득근득근’은 ‘엘킵 마사지건’에 대한 3차 완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100% 당첨 이벤트로 기능성 무릎보호대를 증정, 구매평 약속 시 전용 휴대용 케이스 가방을 지급한다.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는 현대인들은 주기적인 스트레칭이 필요하다.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세심한 신체 관리를 할 수 없음은 물론 스트레칭을 해도 시원한 느낌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최근에는 개개인이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건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샤오미, 벨레스, 오엘라 등 다양한 상품을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마사지건의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한 곳만이 아닌 여러 부위를 골고루 마사지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다양한 상품이 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선택이 더욱 넓어진 모습이며, 테즈와, 피닉스 등 상품뿐만 아니라 마사지건 추천과 같은 정보를 확인하는 경우도 나타나고 있다. 

득근득근 엘킵 마사지건은 8가지 팁으로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1~20단계 강도조절과 함께 분당 최대 2200회 진동으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상황에 맞춰 좀 더 세밀한 마사지가 가능한 것. 뛰어난 힘을 전달해준다는 점에서 샤오미, 벨레스, 오엘라. 테즈와 등 마사지 제품을 살펴보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팁은 라운드팁, 머쉬룸팁, U팁, 원뿔팁, 타워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허리와 어깨, 목 뿐만 아니라 다리, 발바닥 등에도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헤드도 빠르게 교체할 수 있으며 마사지건 추천 제품으로도 관심을 얻고 있다. 

2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다. 4시간 완충 후 1단계 사용 시 최대 4~6시간 사용이 가능해 충전을 자주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있다. 손잡이 하단 측면에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45dB 최저 소음으로 오엘라, 테즈와, 피닉스 등 다양한 상품과 함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득근득근 관계자는 “엘킵 마사지건은 고성능 BLCD 항공모터로 열을 빠르게 분산시키고 모터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있다. 원터치 센서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기 쉬우며 현재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득근득근’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