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4월 웨딩박람회 올가을 떠나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4월 웨딩박람회 올가을 떠나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04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여파로 봄 신혼여행을 가을 신혼여행으로 미루는 현상이 빈번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예비부부를 위해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4월웨딩박람회에서는 올 가을 떠나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은 물론,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까지 제공하여 관심을 받고 있다.

신혼여행지 추천 지역으로 선정된 14곳은 몰디브, 발리,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코사무이, 모리셔스, 세이셸, 싱가폴, 호주, 다낭, 피지, 크라비이며, 모두 풀빌라 또는 4~5성급의 퀄리티 높은 호텔이 포함된 탄탄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4월웨딩박람회 방문 시 최대 150만원 할인 특가까지 진행하고 있어 타 업체와의 비용적인 면과 지역, 구성에서 큰 차별화를 둔다. 더불어,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 부부를 위해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는 자유여행(에어텔)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개최하는 4월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개최되며, 방문 시에는 럭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 68% 할인,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프로모션들은 박람회 개최 시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이며, 한정 이벤트로 박람회 방문자 100쌍 한정하여 4곳 이상 상담 시 보라카이 또는 커플여행권을 증정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여행권은 무료 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 이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은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20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자보험 및 보증보험도 가입되어 있다. 또한 국내 단독으로 ‘항공자체발권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편리한 여행준비가 가능하다.

해당 4월웨딩박람회는 1차 4월 4일부터 5일까지, 2차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모두 잠실 롯데 호텔 월드에서 대규모로 개최되며, 자세한 웨딩 준비 및 신혼여행지추천 등에 관련된 모든 정보와 천생연분닷컴 웨딩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