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화려하지 않은 고백’ 발표
슈퍼주니어 규현,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화려하지 않은 고백’ 발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4.04 0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새 OST ‘화려하지 않은 고백’은 1993년 가수 이승환이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발라드 장르로, 약 27년만에 규현의 목소리로 재탄생해 눈길을 모은다. 어쿠스틱 기타와 풍성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편곡이 특징이며, 서정적인 멜로디에 규현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규현의 OST ‘화려하지 않은 고백’으로 극 중 러브라인에 한층 불이 붙을 것으로 예상되며, 본편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채널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규현은 MBC 드라마 ‘파스타’의 ‘듣죠.. 그대를’, KBS ‘제빵왕 김탁구’의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tvN ‘호구의 사랑’의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하루종일’ 등을 가창하며 믿고 듣는 ‘OST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규현의 짙은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새 OST ‘화려하지 않은 고백’은 3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