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동상이몽2 박시은, 남편 진태현 위한 비타민 젤리 선물

SBS 동상이몽2 박시은, 남편 진태현 위한 비타민 젤리 선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06 23: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오늘)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 배우 박시은이 남편 진태현을 위한 비타민 젤리를 선물하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박시은은 평소 젤리를 좋아하는 젤리 덕후 남편 진태현을 위해 비타민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 젤리를 선물했다. 평소 남편의 건강을 고려해 젤리 섭취를 말려왔던 박시은은 비타민 젤리 전달과 함께 젤리 대신 비타민 젤리를 먹을 것을 권장했다.

비타민 젤리를 먹은 진태현은 젤리 감별사로서 ‘쫜득쫜득한 계열’이라는 소감을 전했으며, 박시은은 젤리와 함께 들어있던 미니언즈 피규어를 보며 진태현의 친구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시은이 선물한 비타민 젤리는 네이처스웨이가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한정판 비타민 젤리다. 네이처스웨이의 비타구미는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제품으로 지난 2010년 이후 10년 간 호주 내 영유아 비타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높은 인지도와 판매율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그 중 배우 진태현이 선물 받은 네이처스웨이 비타민D젤리는 하루 1개의 구미로 비타민D 1000 IU 섭취는 물론, 하루 권장량 대비 2.5배 섭취가 가능한 고흡수율 비타민 젤리다.

네이처스웨이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 빈도가 줄어들면서 햇빛을 쐬는 일이 줄어든 요즘 비타민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어야 한다”며 “맛있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레몬맛 구미 네이처스웨이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와 콜라보한 한정판 미니언즈 세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1차 한정판 세트는 1000세트만 한정 판매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