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면역력 높이려면? 발효홍삼 주목, '진생당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최대 50% 할인

면역력 높이려면? 발효홍삼 주목, '진생당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최대 50%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07 17: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인해 면역력 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최근에는 외부적인 요인으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로써 면역력 증진에 좋은 음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 홍삼이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인기가 높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높이기, 항산화,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액흐름에 도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6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건강식품으로 선호도가 높지만 홍삼을 섭취할 때 '흡수율' 한 가지를 기억해야 한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체내 장내 미생물의 분해 작용으로 인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잘게 쪼개져야 흡수가 가능하다. 하지만 식약처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분해 작용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더라도 그에 따른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이는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하고 흡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제격이다. 그중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 들어 있어 우수한 홍삼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는 과학적인 생물 전환 기술과 발효 공법으로 홍삼의 체내 흡수율과 유효 성분 함량을 다수 함유하였다. 또한, 까다로운 제조 공정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되기 때문에 제품의 안전성이 뛰어나다. 

진생당 관계자는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홍삼을 꾸준히 먹어도 흡수가 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으니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라며,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정제(타블렛) 형태로 챙겨먹기에도 불편함이 없고, 하루 양이 소분으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진생당에서는 해당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 영양제를 찾는다면 참고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